자영업자에게 꼭 필요한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필수 문서 30개 입니다.
자영업자에게 꼭 필요한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문서 서식 30개를 추천 및 배포 합니다.
업무는 기록에서부터 시작되고 신뢰는 문서로부터 비롯된다고 생각합니다. 창업을 하시는 분이나 자영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message]
- 서식 종류
- 가맹점업무제휴 계약서
가맹점창업계약서
간이 영수증
권리금 양수양도 계약서
근로자파견사업관리대장
동업계약서
면담일지(임직원용)
사업계획서
사업투자계획서
상가건물 임대차 표준계약서
아르바이트생 근로계약서
업무일지(출장,외부)
업무일지 1
업무일지 2
인건비 예산서
인건비분석표
일일 업무 보고서
일일 업무 보고서2
작업지시서(생산직)
작업지시서(제조업)
작업지시서(주가야간)
작업지시서
재작업지시서
재직증명서(고용 노동부 표준)
주간 업무 보고서
직원 근로계약서
창업자금준비계획서
행사계약서
제품별 판매관리 프로그램
제품별 판매관리 프로그램
판매하고 있는 제품을 엑셀로 간편히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용 방법
사용 방법
빨간색 박스처리된 부분에는 직접적으로 필요 내용을 입력하면 되며
파란색 박스처리된 부분은 호환되어진 카테고리 내용을 선택하면 됩니다.
파란색 박스처리된 부분은 호환되어진 카테고리 내용을 선택하면 됩니다.
나머지는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1. 제품 리스트 시트(Sheet)의 내용을 사용목적에 맞추어 변경합니다.
![]() |
제품 리스트 Sheet |
원가는 매달 변경될 수 있으므로 월별로 작성하길 추천드립니다.
![]() |
원가표 Sheet |
해당월 판매현황의 제품을 선택하여 판매량만 입력하면 원가,마진등은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 |
입력데이터 Sheet |
4. 보고서란에는 제목에 보고싶은 해당월의 숫자만 입력하면 됩니다.
![]() |
보고서 |
COMMENTS